메인    코스피    코스닥    커뮤니티   
코스피

위암 실패하고 간암 임상한다고

HLB(028300) 48,500 ▲ 1,500 (+3.19%)

2024-05-15 20:23:41   park****   조회 : 360   공감 : 8   댓글 : 10  



사채발행 겁나게 찍어서
주식수가 1억만주하고 3천만주다
완전히 동전주 주식수보다
많거나 비슷하다..

종목공시는 보고있냐??
계약건 하나 없이
추가상장뿐

파이널 통과된 이후
승인이 보류될 최초의 사건이 일어나기 직전
근거는.. 보통 다 조기승인 됐다
데드라인까지 간적이 없단 말이다
미중갈등이 이번 심사에 영향을 끼칠 가능성도
배제 못한다

여러가지 옵션을 만들고 대응해야한다
일단 매도후 관망이 베스트~
승인나면 ..
주가 날라가서 못잡는다고??ㅋㅋ
주린이야? 호구야?,
20년 내공이다..

현주가보다 높지 않아 ㅋㅋ
두고봐라 ㅋㅋ
난 단 한번도 틀린적없다

댓글 10

l257**** 05/15 20:24

수고한다

kadu**** 05/15 20:25

알았으니 꺼져 하루종일 같은글 지겹다

khan**** 05/15 20:26

밑에 니가 찬티좀해라 나조지겹다 찬티글이 더재밋긴해

shss**** 05/15 20:26

자식 개소리를 길게도썼네 짖고있는 니꼬라지나걱정해라 넌 꼭 니자식대까지 공견짖대물림해줘라 진심빌어줄께 ㅋ ㅋ 불쌍한 견세이

12si**** 05/15 20:26

ㅂ ㆍㆍㅣㅇ ㅅ ㅣ ㄴ

fbwo**** 05/15 20:28

평단 3만원 에 6천주다 내 답글 봐라 ㅋ 니들은 평생 볼수 없는 수익이 났다

jwhw**** 05/15 20:28

보통 조기승인 난다고? 누가 그럼?? FDA는 새로운 약품에 대해선 대부분이 데드라인 날짜에 맞춰서 승인내주는데?

cris**** 05/15 20:29

분석해놓은것봤는데 날짜꽉채워서 나오는것이 더 많습니다. 신규물질 두개심사이기때문에 이럴경우 데드라인채워서 나오는게 일반적입니다. 감사합니다

kknj**** 05/15 20:31

미중 갈등이 심사에 영향을 미친다고....???? 당신 바보야 뭐야 에프디에이가 문방구야 동네 구멍가게야..? 미중갈등때문에 풉하하하 지나가는 소가 웃겠다 육갑을 떨어라

blue**** 05/15 20:31

주식 20년하고도 그 꼬라지니까 종토방이나 기웃거리지 ㅋ


오늘의 HLB(028300) 인기글

오늘 털린개미들 어쩌나... 9

HLB(028300)  48,500 ▲ 1,500 (+3.19%)

"FDA에서 실수 인정 피드백" 5월31일까지 재통보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스하네

조회수 : 837  공감 : 18   05/21 18:39

월봉챠트에 세력 털고 나간게 보인다. 6

HLB(028300)  48,500 ▲ 1,500 (+3.19%)

챠트 그림이 죽여준다. 모양새가, 양봉 계단밟고 올라가서 수영장으로 다이빙 하는 그림이다. 3월봉 윗꼬리에서 털고. 4월봉 5개월선 까지 털..[더보기]

조회수 : 219  공감 : 2   05/21 18:12

Wow. 아무리 작전주라도 6

HLB(028300)  48,500 ▲ 1,500 (+3.19%)

이렇게 빠지는건 본적이 없는데 ㅋ 이건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차트를 무시하는거지 어떻게 반등도 없이 다 빠지는걸까? 신풍이나 생..[더보기]

조회수 : 120  공감 : 0   05/21 18:44

공시에 6개월 이내 승인이라 합니다 5

HLB(028300)  48,500 ▲ 1,500 (+3.19%)

자율공시에 상무가 올렀네요. 6개월간 ㅋ 짜증나 엄청 흔들겠지요 4만 ~5만 박스권 인가 봅니다

조회수 : 245  공감 : 4   05/21 18:38

안티색 이들 아직도 주접떠는거보니 5

HLB(028300)  48,500 ▲ 1,500 (+3.19%)

덜올랐네 아니 왜이렇게 주접떠는거여 주식한장 없는 거지들이 저기 자람테크놀로지가면 heee라고 상그지있던데 친구하러 가라ㅋ 그냥 상한..[더보기]

조회수 : 55  공감 : 2   05/21 17:25

진짜 멍ㅊ하다 98,000원 상한가를 어제 갔어야지 5

HLB(028300)  48,500 ▲ 1,500 (+3.19%)

아니 운전수야 생각을 쫌했어야지 적어도 메이저 주식이면, 펀더 멘탈 다져놓고 심장 약한 개미들 고점에서 구조해주고 장투에 현금 짱짱한 애..[더보기]

조회수 : 210  공감 : 2   05/21 16:47

아무래도 물량이 필요한 곳에서 4

HLB(028300)  48,500 ▲ 1,500 (+3.19%)

언론플레이 심하게 포장해서 물량 걷어간듯...유수의 메이저회사도 Crl받고 후에 승인 받는 일이 다반사인데 보기좋게 심약개미들 털린듯...19년..[더보기]

조회수 : 451  공감 : 12   05/21 17:09

아니 31일 OAI뜨면 어쩔려구? 4

HLB(028300)  48,500 ▲ 1,500 (+3.19%)

찬티가 벌써부터 VAI 니 어쩌니 나발풀고 그럴까? 네? 예? 99%확률도 나가리 만드는 고니 이빨 못봤어? 그걸 보고도 예? 31일 항서 V..[더보기]

조회수 : 265  공감 : 6   05/21 19:15


HLB(028300) - 최신글

5개월벌었다고 하따로다 토해버리고

HLB(028300)  48,500 ▲ 1,500 (+3.19%)

남은것도 없는데 이게 승인기대감으로 간거였지 승인보류했다고 승인기대감이 없어진건가 하따로 계좌가마이너스 더 던지고 싶어도 재료는 살아있고 던진 ..[더보기]

조회수 : 13  공감 : 0   05/21 19:38

시외 흐름에서는 우리에게 알려주는게 결국 2

HLB(028300)  48,500 ▲ 1,500 (+3.19%)

그간 혼자하면서 이리저리 치이다가.... 우연히 지인 소개로알게된 단타방...;; 이방알게된지 지금 한달도 안되서 500만원 있던 자금이 어..[더보기]

조회수 : 34  공감 : 2   05/21 19:36

전부다 중요한 핵심은 말 안하네~~ 3

HLB(028300)  48,500 ▲ 1,500 (+3.19%)

미국이 백인 쪽수가 법적으로 적다 반려 우크.러시아 임상 못한걸 중국은 전쟁 특수한 상황 잘~협의 하겠다 미국이 하겠냐 2년전에 hlb가 타국가..[더보기]

조회수 : 128  공감 : 3   05/21 19:32

오늘 안티 듣보잡들이네ㅋㅋ 3

HLB(028300)  48,500 ▲ 1,500 (+3.19%)

역시 손바뀜ㅋㅋㅋㅋㅋ

조회수 : 62  공감 : 2   05/21 19:32

솔직히... 기분 나쁜건 2

HLB(028300)  48,500 ▲ 1,500 (+3.19%)

내가 전에 여기 밥먹듯이 썻듯이 vai등급일것이라고 회사에서 언급을 햇엇는데 그걸 확인을 안해봣다는 게 좀 어이가 없긴하다. 그 중요한 걸 확인..[더보기]

조회수 : 133  공감 : 2   05/21 19:32

HLB의 기념비적인 대업적들!! 1

HLB(028300)  48,500 ▲ 1,500 (+3.19%)

매년 영업손실 1000억씩이나 발생하는 부실주도 좋다고 매수하는 개미들인데...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 획득에 실패했다고 그게 무슨 걱정..[더보기]

조회수 : 57  공감 : 1   05/21 19:30

와 3% 올랐네 3

HLB(028300)  48,500 ▲ 1,500 (+3.19%)

고니를 믿는가?

조회수 : 95  공감 : 3   05/21 19:27

코스피 이전 2

HLB(028300)  48,500 ▲ 1,500 (+3.19%)

개가 웃겠다 다 이색이들 밑밥이었당께 코스피 이전 쇼 FDA승인 100퍼 쇼 파이널 리뷰 쇼 난소암 유방암 효과 쇼

조회수 : 99  공감 : 1   05/21 19:26

낼 다시 하한가 3

HLB(028300)  48,500 ▲ 1,500 (+3.19%)

시작

조회수 : 114  공감 : 3   05/21 19:25

FDA "약은 찐이다." 1

HLB(028300)  48,500 ▲ 1,500 (+3.19%)

"약은 찐이다!! 근데 제조공정에 문제가 있는것 같아 보완해줘~ 아 그리고 우크라러시아 전쟁으로 임상기관 실사해야하는데,,, 우리 못들..[더보기]

조회수 : 222  공감 : 5   05/21 19:23

이제 찐으로 2

HLB(028300)  48,500 ▲ 1,500 (+3.19%)

줄초상 나겠구나 ㅋ 승인? 될거라생각하는거냐 애초에 승인이 안될약이야 그래서 낙시킨거고 이번에 안되는게 확실시 되자나?쩜하문제아니다 그땐걍 ..[더보기]

조회수 : 113  공감 : 5   05/21 19:23

실패한거 팩트잖아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2

HLB(028300)  48,500 ▲ 1,500 (+3.19%)

통과안된거 팩트잖아 ㅋㅋㅋㅋ 나가뒤죠 ㅋㅋ

조회수 : 103  공감 : 2   05/21 19:22

회사에 묻고싶다~

HLB(028300)  48,500 ▲ 1,500 (+3.19%)

혹시 회사에서는 FDA래터 뭔본 공개는 안하나요~이것저것 찬티던 안티던 추측만 있고~물론 거래소 공시에는 있기는 하지만~ 5월18일 이전엔 I..[더보기]

조회수 : 70  공감 : 4   05/21 19:20

낼은 진짜 3만봅니다. 3

HLB(028300)  48,500 ▲ 1,500 (+3.19%)

팡팡팡. 혼자있고 싶어서....

조회수 : 150  공감 : 2   05/21 19:16

아니 31일 OAI뜨면 어쩔려구? 4

HLB(028300)  48,500 ▲ 1,500 (+3.19%)

찬티가 벌써부터 VAI 니 어쩌니 나발풀고 그럴까? 네? 예? 99%확률도 나가리 만드는 고니 이빨 못봤어? 그걸 보고도 예? 31일 항서 V..[더보기]

조회수 : 265  공감 : 6   05/21 19:15

고합니다. 여기서 하따하는 도박꾼들은

HLB(028300)  48,500 ▲ 1,500 (+3.19%)

도파민 중독 도박중독인데 도박중독은 반드시 필패합니다 왜냐면 주식은 장거리이기 때문입니다 혹시 운좋게 여기서 돈벌더라도 일년안에 깡통됩니다 ..[더보기]

조회수 : 52  공감 : 0   05/21 19:08


코스피 최신글

■ 쓸데없는 소리하지말고 공매도 대차차단 설정이나 해놔

NAVER(035420)  183,200 ▼ 800 (-0.43%)

공매도 대차차단설정 해놓고, 이미 대차 된 주식들은 증권사 전화해서 상환받고 그 다음에 게시판에 나불대도 늦지않는다 . 공매도놈들한테 주식이..[더보기]

조회수 : 1  공감 : 0   05/21 19:39

시외 흐름에서는 우리에게 알려주는게 결국 2

한화솔루션(009830)  28,050 ▼ 3,750 (-11.79%)

그간 혼자하면서 이리저리 치이다가.... 우연히 지인 소개로알게된 단타방...;; 이방알게된지 지금 한달도 안되서 500만원 있던 자금이 어..[더보기]

조회수 : 5  공감 : 2   05/21 19:39

시외 흐름에서는 우리에게 알려주는게 결국 2

대한전선(001440)  19,300 ▼ 380 (-1.93%)

그간 혼자하면서 이리저리 치이다가.... 우연히 지인 소개로알게된 단타방...;; 이방알게된지 지금 한달도 안되서 500만원 있던 자금이 어..[더보기]

조회수 : 13  공감 : 2   05/21 19:38

Ai 한테 물어보니까 이렇게 답하네 신기하다

SK이터닉스(475150)  23,450 ▲ 50 (+0.21%)

SK이더닉스, 5월 21일 주가 상승 • SK이더닉스의 주가가 5월 21일에 상승했습니다. 전일 대비 50원(0.21%) 상승한 23..[더보기]

조회수 : 14  공감 : 0   05/21 19:38

996 추종자들 보거라 그양반이 얼마나 악마인지

금양(001570)  90,900 ▼ 3,300 (-3.5%)

검색해서 그가 적었던 글 한번씩 다시 정독해보고 다른 종목 글까지 보길 바란다 ㅋㅋㅋ 이제라도 정신차리고 각자 갈길 가라 나중에 또 산업사이클 ..[더보기]

조회수 : 0  공감 : 0   05/21 19:37

(일기장) 5월21일 빠이~금양 OOOㄹ

금양(001570)  90,900 ▼ 3,300 (-3.5%)

내일 시초에 다 턴다. 이제 지친다. 손절... 이제 광지형 개인회사에서 보유한 금양 주식수 0 광지형 주주피해 안준다고 하지만 세상이 호락호..[더보기]

조회수 : 4  공감 : 0   05/21 19:37

금투세 폐지를 위한 여정 시작입니다

삼성화재(000810)  374,000 ▲ 500 (+0.13%)

<한투연 금투세 폐지 대규모 촛불집회>안내 -장소 : 여의도 민주당사 앞(9호선 국회의사당역 1번 출구--북동향으로 약100m) -시..[더보기]

조회수 : 2  공감 : 0   05/21 19:37

그냥 모을사람은 조용히 모으면 됩니다

HMM(011200)  17,010 ▼ 540 (-3.08%)

서울 강남에 잘나가는 일식집 12억짜리 파는데 심지어 최근에 5억쯤 들여서 최신형 주방기구들 사놨구요 최근 매출은 역대급입니다 . 근..[더보기]

조회수 : 11  공감 : 0   05/21 19:36

굴뚝주끼리 비교

영원무역(111770)  35,700 ▼ 850 (-2.33%)

한미반도땡 같은 기술주랑 비교하면 머라 할거 같아서 같은 굴뚝주인 삼양식땡하고 과거,현재,미래를 비교해 보았다. 결론은 역시 영무 승이다. 지는..[더보기]

조회수 : 3  공감 : 0   05/21 19:35

금투세 폐지 집회 안내입니다 1

삼성증권(016360)  38,200 ▼ 150 (-0.39%)

<한투연 금투세 폐지 대규모 촛불집회>안내 -장소 : 여의도 민주당사 앞(9호선 국회의사당역 1번 출구--북동향으로 약100m) -시..[더보기]

조회수 : 4  공감 : 1   05/21 19:34

당사자간 이면 계약이 더 중요..

하이브(352820)  188,000 ▼ 3,200 (-1.67%)

하다는 판사의 얘기도 있었다네..그런데 이 논리가 맞는 것이 하이브 주장대로 민희진의 의견이 틀려서 각하되면 하이브가 유리하게 끌고 가려는 조항..[더보기]

조회수 : 3  공감 : 0   05/21 19:34

개헌(각론)

삼성전자(005930)  78,400 ▼ 500 (-0.63%)

개헌(각론) 20대 대통령 선거 2022년03월09일(수) 득표율 1위. 윤석열(48.56%) 2위. 이재명(47.83%) 3위. ..[더보기]

조회수 : 4  공감 : 0   05/21 19:34

더러운 친일파가 보수 탈을 뒤집어쓰고 일본강아지 짓이나 하면서 기시다를 지 애비로 생각하나 봐요..

포스코퓨처엠(003670)  263,000 ▼ 8,000 (-2.95%)

더러운 친일파넘들이 대한민국 군인 죽어도...죽여 놓고도 아무 책임도 없이 염병질만 하네요..군대 가지도 않은 친일파색기 종자넘이 대한민국 군대..[더보기]

조회수 : 3  공감 : 0   05/21 19:34

뉴진스 욕하는 애들은 주주가 맞냐?

하이브(352820)  188,000 ▼ 3,200 (-1.67%)

개들이 피프티 처럼 숙소 탈출을 했냐 전속계약해지 소송을 냈냐? 열심히 컴백준비 잘하다 날벼락 맞아 정신 없을텐데 안그래도 1년6개월 휴가..[더보기]

조회수 : 16  공감 : 5   05/21 19:32

"23일~27일 서울 에서`한중일회담,맥강파티`미 중 일 요우커 돌아온다"바빠진 면세업계`선점 기회는 내일뿐!!

에이블씨엔씨(078520)  9,320 ▲ 1,310 (+16.35%)

이달 서울에서 열리는 23~24일 입국 25일 롯데면세점 외국인 맥강 파티 ..26일~27일 한중일회담 서울에서 열리는 한중일 정상회담에서 ..[더보기]

조회수 : 20  공감 : 3   05/21 19:32

니들이 왜 주식을 못하는지 알려줄께

남해화학(025860)  7,160 ▲ 10 (+0.14%)

세 가지야 1.불평이 많아 2.책임감이 없어 3.공부는 안하고 욕심은 많아 1번부터 보자 누칼협? 너가 산거야 그래놓고 와서 하는건 종목 욕..[더보기]

조회수 : 4  공감 : 0   05/21 19:31

© Copyright 종토방 jongto.kr
현재 접속자 : 145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