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코스피    코스닥    커뮤니티   
코스피

만약 오늘 진입해서 물리신분이있다면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2024-05-30 14:18:36   kwy1****   조회 : 3   공감 : 0   댓글 : 0  



결정하세요. 손절이냐 존버냐….
제주은행물리면 기한 없습니다. 아마 모르긴해도 여기서 수익내시는분들도 제주은행 경험이 있으셔서 대응하시는거지…. 모르는 분들은 피폐해지실거에요….

오늘의 제주은행(006220) 인기글

제주은행(006220) - 최신글

헷지17억 3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리딩종베

조회수 : 5  공감 : 0   05/30 14:18

만약 오늘 진입해서 물리신분이있다면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결정하세요. 손절이냐 존버냐…. 제주은행물리면 기한 없습니다. 아마 모르긴해도 여기서 수익내시는분들도 제주은행 경험이 있으셔서 대응..[더보기]

조회수 : 3  공감 : 0   05/30 14:18

여기주포 쓰레기에요 수익안줌. 2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절대 쳐다보지마시길

조회수 : 61  공감 : 1   05/30 13:52

ㅅㅂ 14050에 매도 걸어놓았는데 바로 쭉 오르네;; 2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ㅅㅂㅅㅂㅅㅂㅅㅂ

조회수 : 152  공감 : 0   05/30 13:49

와 이제가냐 ? ㅋㅋㅋㅋ 장난하냐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하루종일 니 때문에 기다린다고 눈 빠지는 줄 알았다 퇴근하자 어서 2시다 상가자 걍 이만큼 시간 끌었으면 걍 확 올리자 그만 뻘짓하고 ..[더보기]

조회수 : 81  공감 : 0   05/30 13:47

전 주포는 벌써 25 %에서 놀았다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뭐하냐 임마 이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땐 개스피 - 0.7% 쯤만 되도 15~17 퍼에서 놀던놈인데 뭐하고있노 임마이거 거래량도 ..[더보기]

조회수 : 44  공감 : 1   05/30 13:38

제주은행 중요사안 3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손 놓고 가만히있을 상황은 아니네요 지금 여유부릴때가 아니네요 제주은행 오후는 변수 있겠습니다 내부에서는 움직일 준비까지 이미 해둬서 지체..[더보기]

조회수 : 20  공감 : 3   05/30 12:33

마음 같아선 제주 나락 가고 미장 국장 잘 가는 그림이 그려지면 좋겠건만..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그래야 투심이 좋아질텐데 여기서 꼴랑 몇 천 먹고 지수 나락가는 거 지켜보는 게 더 마음 아프다 딴 테마들 잘 돌면서 스윙치는 시장..[더보기]

조회수 : 76  공감 : 1   05/30 12:13

하루 두번 설거지 실화냐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보기]

조회수 : 45  공감 : 1   05/30 11:51

다시 또 샀다 ㅋㅋㅋ 3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15000 돌파 가즈아 ㅋㅋㅋㅋ

조회수 : 178  공감 : 1   05/30 11:24

갭이 문제다 애매하다싶으면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손대지말고 밑에 분 말씀대로 종가 베팅해라 세력도 지금 아리송 해서 여기서 멈춰서 고민 중인듯 이미 난 사고 약간 물려있는데 올라가긴 할 ..[더보기]

조회수 : 62  공감 : 0   05/30 11:12

살거면 종가에 사라 꿀팁이다. 2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ㄹㅇ 믿어봐

조회수 : 112  공감 : 2   05/30 11:04

코스피 2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회복이 너무 빠르다 !

조회수 : 78  공감 : 0   05/30 11:02

일단 들고는 있는데 나도 인정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괜히 갭을 쳐 띄워서 일방적으로 물렸으면 그냥 들고가겠는데 내렸다 갈지 개같이 올렸다가 한동안 처박을지 매도 할지말지 나도 판단이안섬 ..[더보기]

조회수 : 55  공감 : 0   05/30 11:01

매수 6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ㅇㅇ

조회수 : 118  공감 : 0   05/30 10:48

갭이 없던 종목에 큰 갭이 생기니까 판단이 안 되네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아니 그냥 갭 없이 올라가지 왜 갭을 만들어갖고... 지금까지 시초 갭상승이 거의 없었고 생겨도 바로 메웠기 때문에 판단이 안 되네 내일 갭..[더보기]

조회수 : 82  공감 : 0   05/30 10:48


코스피 최신글

금투세 실시하는 내년 1월까지 폭망합니다.

삼성전자(005930)  74,000 ▼ 1,200 (-1.6%)

민주당의 업적인 금투세가 내년 1월에 실시하게 되면, 삼성전자는 지속하락하여 지금가격에서 절반이상 하락할것으로 보이며, 종합주가지수는 1800..[더보기]

조회수 : 3  공감 : 0   05/30 14:20

북한에 퍼주고

삼성전자(005930)  74,000 ▼ 1,200 (-1.6%)

돌아오는건... 떵.. 중국에선 퍼주고 쳐맞고 혼밥하더니.. 북한에선 떵 쳐맞냐.. 떵이나 쳐먹어라 이 대갈 딸린 개돼지들아....[더보기]

조회수 : 7  공감 : 0   05/30 14:19

테크랩스 상장까지 몰아주기는 계속..

메타랩스(090370)  1,879 ▼ 13 (-0.69%)

테크랩스 2023년도 감사보고서 특수관계자와의 주요 거래내역 (단위: 천원) 영업수익 이자수익 영..[더보기]

조회수 : 0  공감 : 0   05/30 14:19

국힘당 의원들이 무서워하는 검찰캐비넷

삼성전자(005930)  74,000 ▼ 1,200 (-1.6%)

국힘당의원들이 대다수 국민들이 통과를 바라는 채해병특검을 단일대오로 똘똘 뭉쳐 부결을 시켰다 더 우스운것은 이것을 단결했다고 자랑스럽게 말하는 ..[더보기]

조회수 : 9  공감 : 1   05/30 14:19

헷지17억 3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리딩종베

조회수 : 5  공감 : 0   05/30 14:18

회사 지인들 많은 수익 내시고 한마디 하시는 말?

현대차3우B(005389)  154,100 ▼ 1,500 (-0.96%)

HBM 관련주 전력 관련주 투자로 수익을 극대화한 동료들 많군요. 난 현대차 우선주 배당 목적으로 투자한다고 하니 꼭 내같은 사람들이 변명과 ..[더보기]

조회수 : 1  공감 : 0   05/30 14:18

만약 오늘 진입해서 물리신분이있다면

제주은행(006220)  13,750 ▲ 1,400 (+11.34%)

결정하세요. 손절이냐 존버냐…. 제주은행물리면 기한 없습니다. 아마 모르긴해도 여기서 수익내시는분들도 제주은행 경험이 있으셔서 대응..[더보기]

조회수 : 3  공감 : 0   05/30 14:18

● 고의적인 주가 누르기를 검찰에 신고하고 처벌합시다!

보령(003850)  10,280 ▼ 130 (-1.25%)

※ 매일 계속되는 고의적인 주가누르기의 증거자료인 HTS를 모두 녹화해 두세요! 몇년째 계속되는 고의적인 주가누르기를 반드시 처벌합시다! ..[더보기]

조회수 : 1  공감 : 0   05/30 14:18

민희진이 승리하면 하이브 주가는 오른다

하이브(352820)  204,000 ▲ 4,700 (+2.36%)

방시혁이 승리하면 하이브 주가는 내린다 아이러니다 방..[더보기]

조회수 : 3  공감 : 0   05/30 14:18

LS에코에너지**특급*비밀**단타 맛집 ^^

LS에코에너지(229640)  40,800 ▲ 1,650 (+4.21%)

유트브 급등 수익 맛집 마미손주식 삼성공조 제이투케이 샤페론으로 29프로 먹었네요 유트브 마미손주식 이라고 검색 하면 무료 매매기법 영상..[더보기]

조회수 : 3  공감 : 0   05/30 14:17

빚의 파산시대가 닥쳐온다

삼성전자(005930)  74,000 ▼ 1,200 (-1.6%)

빚의 쓰나미, 토네이도, 타이풍 결국 인간의 탐욕에 의해 빚으로 쌓여진 바벨탑은 무너진다. 땀의 댓가가 아닌 빚으로 벼락부자 꿈을 꾸다 ..[더보기]

조회수 : 9  공감 : 0   05/30 14:17

결국 이렇게 인연을 끊네요

포스코DX(022100)  35,050 ▼ 650 (-1.82%)

오를것이란 희망에 희망의 간절함으로 중간중간에 오는 최소의 손절 타임을 오랜시간 기다렸것만 저의 손에 남는건 -40%의 눈물 밖에 없네요 정말..[더보기]

조회수 : 8  공감 : 1   05/30 14:17

자이글 기업 봐라

금양(001570)  79,400 ▼ 1,500 (-1.85%)

애네도 고기 굽는 그릴판 기업인데 2차 전지 만들겠다고 쑈하다 그 기대감으로 4천원에서 38000원까지 오른 종목이였음 그다음 어케 됐냐 2차 ..[더보기]

조회수 : 4  공감 : 0   05/30 14:17

어제 오늘 같은 장에 버텨주는것만도 감사하긴한데 1

LG이노텍(011070)  247,500 - (0%)

외인들 진짜 미친듯이 파네 세상을 숏 치는듯 그냥 외인이 각잡고 팔면 증시가 휘청이네 선물 숏 포지션 보면 아주 내리겠다는게 보이더라 ..[더보기]

조회수 : 4  공감 : 0   05/30 14:17

이런 떡같은 종목은

남선알미늄(008350)  1,868 ▼ 27 (-1.42%)

참 신기한 종목이다. 챠트로는 급등할 모양을 보이다가 급등하지 못하고 횡보하는 모습이 바다한가운데에서 엔진고장냐 배처럼 표류하다가 다시 챠트를 ..[더보기]

조회수 : 0  공감 : 0   05/30 14:16

증시 하락이유

한화오션(042660)  29,750 ▼ 1,000 (-3.25%)

외국인이 선물 옵션을 다량으로 숏을침 삼전 필두로 증시하락시켜서 선물로 수익 노리는중 내일 미국 PCE발표도 안 좋을걸로 예상

조회수 : 21  공감 : 0   05/30 14:16

© Copyright 종토방 jongto.kr
현재 접속자 : 50명